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톰 크루즈와 결별한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가 새로운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일(현지시각) 외신 TMZ는 아나 디 아르마스가 톰 크루즈와 결별 후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아주 잘생긴’ 남성과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벤처 캐피탈리스트로 아나 디 아르마스와 함께 인테리어 소품 쇼핑을 즐겼다. 아나는 반려견의 목줄을 손에 들고, 키 크고 짙은 인상의 남성과 나란히 인도를 걷고 있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산책을 즐겼고, 밝은 미소를 보였지만 공공장소에서의 애정 표현은 하지 않았다. 이후 검은색 SUV 차량에 탑승해 함께 자리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OSEN DB.
아나는 톰 크루즈와 결별 보도가 나온 지 한 달 만에 새로운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또 다른 열애설에 휩싸이게 됐다. 다만 이번 보도에 대해서 아나 디 아르마스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앞서 지난 2월 톰 크루즈와 함께 저녁을 먹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고, 공원 산책과 콘서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7월 버몬트 여행 중 손을 잡고 있는 장면으로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다.
이후 아나 디 아르마스와 톰 크루즈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한 달 전 결별을 알렸다. 결별에 대해서 Us위클리는 “관계가 너무 빠르게 진행되어 아나가 조금 불편함을 느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 ‘더 나이트 클럭’, ‘007 노 타임 투 다이’, ‘그레이 맨’, ‘블론드’, ‘발레리나’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앞서 배우 벤 애플렉과도 교제한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선미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