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by
‘GTC(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는 주력 AI 칩 ‘블랙웰(Blackwell)’과 차세대 모델 ‘루빈(Rubin)’이 내년까지 전례 없는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며 “AI 버블 우려는 근거 없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이 내년 3월 밀라노, 4월 부다페스트에 각각 신규 취항하며 유럽 노선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밀라노 노선은 주 3회(화·목·토), 부다페스트는 주 2회(금·일) 운항 예정이다. 밀라노는 명품·디자인 중심지이자 경제 허브이며, 부다페스트는 한국 기업 진출이 활발한 동유럽 핵심 도시다.
소비자들이 느끼는 품질만족지수가 지난해보다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표준협회(회장 문동민)는 28일 이런 결과를 담은 ‘2025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앞서 28일에는 서울 롯데호텔에서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
한국이 미국에 현금 투자하는 상한액을 200억 달러로 설정한 것에 대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호평했다.
130여 개 금융사가 보이스피싱 연루 계좌의 정보를 앞으로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차단한다.
29일(한국시간) 한미 관세 협상 타결 소식에 현대차와 기아 주가가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에서 급등했다.
32
Follow us on Facebook for the latest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