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by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던 커트 코베인(Kurt Cobain)의 사망 사건을 둘러싸고, 사망 30여 년 만에 다시 한 번 논란이 불붙었다.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70)의 아내 엠마 헤밍 윌리스가 남편의 치매 투병과 관련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미국 래퍼 카녜이 웨스트(Kanye West)가 월스트리트저널(WSJ) 전면 광고를 통해 자신의 반유대적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하며, 양극성 장애(조울증)와 뇌 손상 투병 사실을 처음으로 상세 고백했다.
슈퍼볼 공연으로 받는 출연료는 가수들에게 꼭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공연 자체에 따른 다른 혜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슈퍼볼 출연만으로도 앨범과 투어 판매량이 급증하는데, 심지어 당시 홍보할 작품이 없는 가수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중국 상하이 한 재래시장을 방문해 과일을 사며 현금이 든 봉투를 건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0억 원대 탈세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대형 로펌을 선임하며 국세청 결정에 본격 대응에 나설 조짐을 보이고 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늘(31일)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일반 예매 10분 만에 2회차 모두 전석 매진되었고 추가로 오픈된 시야 제한석도 완판됐다
브루클린 베컴의 가족 폭로 여파 속에서도 동생 크루즈와 로미오 베컴은 연인과 함께 파리에서 일상을 이어갔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닮은 인물이 일본 교토의 한 라멘집에서 혼자 식사하는 모습이 유튜브 영상에서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32

Follow us on Facebook for the latest updates.